론칭 이후 수입 40% 급증···온오프라인서 다양한 이벤트 진행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김하은 기자)
캐나다 프리미엄 아우터웨어 브랜드인 '캐나다구스(CANADA GOOSE)'가 올해 한국 고객들에게 가장 큰 사랑을 받으며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6일 코넥스솔루션에 따르면 캐나다구스는 지난 2012년 9월 한국에 공식 론칭 이후 수입 물량이 약 40% 증가했다.
또 같은 기간 캐나다구스의 대표 상품으로 불리는 엑스페디션 파카는 13%, 랭포드 파카는 10%, 그리고 여성용 트릴리움 파카는 165% 매출이 급증했다.
캐나다구스를 대표하는 클래식한 디자인 랭포드 파카의 블랙와 그래파이트 컬러는 이미 완판이 된 상태로 캐나다구스의 명성을 이어갔다는 게 사측의 설명이다.
캐나다구스는 이달부터 세계 최초로 연중 운영되는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월드타워점 매장을 리뉴얼하는 등 한국 고객들을 1년 내내 만날 예정이다.
아울러 감사의 의미를 담아 매장과 공식 SNS 채널 등을 통해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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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업무 : 식음료 및 유통 전반을 맡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생하게 꿈꾸면 실현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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