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중·장년층 ‘상생아카데미’ 모집
스크롤 이동 상태바
CJ푸드빌, 중·장년층 ‘상생아카데미’ 모집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5.03.12 14: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육생 전액 무료 수강…교육 수료 후 베이커리 점포운영 기회 주어져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CJ푸드빌이 고용노동부와 함께 설립한 외식창업 전문교육기관 'CJ푸드빌 상생아카데미(이하 상생아카데미)’가 9기 교육생을 모집한다.

12일 CJ푸드빌에 따르면 상생아카데미 모집기간은 오는 30일까지이며 정원은 은퇴나 전직을 앞둔 중장년층 대상 48명으로 교육생은 전 과정을 전액 무료로 수강 받을 수 있다.

이들은 CJ푸드빌의 축적 노하우를 바탕으로 구성한 생애재설계 멘토링 프로그램, 맞춤형 제품 실습, 매장 운영 등에 관한 현장 서비스 교육 등 단계별 창업 교육을 받게 된다.

CJ푸드빌은 최종 선발된 교육생을 대상으로 △파스타(브런치) 전문점 창업 △베이커리(디저트) 전문점 창업 △커피(음료) 전문점 창업(2개 반) 등 3개 과정으로 나눠 8주간(240시간) 교육을 진행한다.

또한 전 과정 수료생 중 지원자에 한해 투썸, 뚜레쥬르 등 현재 운영 중인 매장 근무를 통해 창업 전 점포운영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할 예정이다.

상생아카데미 모집요강과 신청 등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CJ푸드빌 상생아카데미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CJ푸드빌 관계자는 “34명의 내·외부 전문가를 멘토와 강사진으로 구성해 좀 더 내실을 기한 교육과정을 준비하고 있다” 며 “교육생들이 수료 후 실제 창업 과정에서 필요로 하는 부분이 무엇인지 파악해 실질적인 보탬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