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百, 영플라자 ‘플리마켓’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롯데百, 영플라자 ‘플리마켓’ 진행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5.03.19 1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Young) 컬쳐 콘셉트 스토어 마련…유명인 다수 참석, 연예인 소장품 판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롯데백화점은 21일 본점 영플라자 하늘정원에서 올해 첫 '플리마켓'을 진행한다. ⓒ 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이 올해 처음으로 ‘플리마켓(Spring Flea-Market)’을 진행한다.

19일 롯데백화점에 따르면 ‘벼룩시장’이란 뜻을 지닌 플리마켓은 개인이 소장하고 있는 중고품을 저렴한 비용에 판매하는 쇼핑문화로 21일 오후 12~6시까지 롯데백화점 본점 영플라자 하늘정원에서 열린다.

롯데백화점은 지난 2013년 5월, 백화점 최초로 본점 영플라자에서 플리마켓을 진행한 이후 전통시장과 함께하는 플리마켓, 패션 전공 대학생들이 참여하는 플리마켓 등 다양한 플리마켓을 진행해 왔다.

특히 이번에는 패션 그룹인 ‘더휴컴퍼니’의 영 컬쳐 콘셉트 스토어인 ‘엑스마켓181(X-market 181)’과 함께 10~20대 고객을 유치하기 위한 플리마켓도 함께 연다.

이번 행사에서는 사전 공지를 통해 80명의 일반인 참가자 셀러를 모집하고 의류, 악세서리, 홈데코, 가죽 수공예 제품 등 다양한 상품 약 2만여 점을 한 자리에서 선보인다.

모집된 셀러 중에서는 유명 연예인 소장품을 판매하는 패션 스타일리스트, 파워블로거, 패션 에디터, MD출신 셀러 등 이색 이력을 가진 셀러들이 다수 참여할 예정이다.

롯데백화점 여성패션부문 강태우 선임바이어는 “백화점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색다른 쇼핑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봄을 맞아 올해도 ‘플리마켓’을 진행하게 됐다” 며 “플리마켓과 함께 영패션 브랜도 행사도 진행, 젊은 고객들에게 좋은 쇼핑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