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 ‘카스후레쉬’ 신규 광고 출격
스크롤 이동 상태바
오비맥주, ‘카스후레쉬’ 신규 광고 출격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5.03.21 1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맥주 거품 질감 세밀화 연출, 신선함·청량감 시각적 효과 극대화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오비맥주는'카스 후레쉬'의 신규 TV 광고 '후레쉬니스편'을 21일 공개한다고 밝혔다. ⓒ 오비맥주

초여름 날씨가 계속됨에 따라 소비자들의 맥주 수요가 늘고있다. 이에 오비맥주는 ‘카스 후레쉬’의 신선함과 청량감이 돋보이는 신규 TV 광고편을 공개했다.

21일 오비맥주에 따르면 ‘신선한 맥주는 소리까지 맛있다’라는 콘셉트로 제작된 이번 ‘후레쉬니스편’은 신선함이 넘치는 카스 맥주를 표현하기 위해 식음료의 식감을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씨즐(Sizzle) 효과를 활용했다.

특히, 씨즐 장면을 연출하기 위해 2~3일에 걸쳐 최신 촬영 기법을 동원해 맥주 거품의 질감 하나하나까지 세밀하고도 현실감 있게 영상에 담아내는 데 심혈을 기울였다고 오비맥주 측은 전했다.

또한 카스 후레쉬의 신선함을 오랫동안 유지해주는 카스만의 숨겨진 맛의 비결인 ‘후레쉬캡’ 기술을 강조했다.

후레쉬캡은 병마개 내부를 특수 설계해 맥주의 맛과 신선함을 소비자들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오비맥주의 특허기술이다.

오비맥주 관계자는 “따뜻해진 날씨의 영향으로 맥주가 절로 생각나는 소비자들을 겨냥해 카스의 신선하고 청량감 넘치는 맛과 소리에 초점을 맞춘 광고를 제작하게 됐다” 며 “광고를 발판으로 여름 맥주시장을 선도하고 더 나아가 카스를 아시아 오세아니아 지역 내 톱 10 브랜드로 키우는 데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