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노피-아벤티스, 한국시장 진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사노피-아벤티스, 한국시장 진출
  • 이해인 기자
  • 승인 2010.06.15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주 1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세노비스; 출시
▲ '사노피-아벤티스 코리아'가 호주 대형마트1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세노비스'를 국내에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 시사오늘
글로벌제약사 사노피-아벤티스 코리아가 국내 건강기능식품 시장에 도전장을 던졌다. 

사노피-아벤티스코리아(대표 파브리스바스키에라)는 호주대형마트 1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세노비스(Cenovis)’를 한국에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세노비스’는 호주에서 대형마트 채널 판매량 1위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100을 의미하는 ‘CEN’과 생명을 의미하는 ‘VIS’의 합성어로, 백세까지 무병장수 하는데 힘이 되는 영양 및 생명력을 뜻한다. 

사노피-아벤티스는 국내 출시를 위해 한국인의 필요 영양소와 섭취량을 고려해 총 10종의 세노비스 제품을 엄선했다.
 
특히 주력 제품인 ‘트리플러스’는 멀티비타민으로는 국내 최초로 비타민, 미네랄 외에 오메가-3까지 함유한 3-in-1제품으로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사노피-아벤티스 코리아는 또 백화점, 대형마트, 온라인 등 소비자 접근이 용이한 유통 채널을 통해 ‘세노비스’의 다양한 제품을 판매해 국내 건강기능식품 시장의 성장을 주도한다는 계획이다. 

사노피-아벤티스 코리아 파브리스 바스키에라 사장은 “전문의약품 및 백신 분야에서 쌓아온 명성을 한국 건강기능식품 시장에서도 이어갈 것”이라며 “고객의 니즈를 선도하는 혁신적인 제품 출시와 함께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올바른 정보 제공에 앞장서 선도적인 헬스 케어 기업으로 역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