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아울렛, 창립 10주년 기념 할인행사
스크롤 이동 상태바
신세계아울렛, 창립 10주년 기념 할인행사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5.06.10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울렛 전점 이벤트 실시, 최대 20% 추가 할인…수익금 네팔 지진 후원금 전달 예정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신세계사이먼은 창립 10주년을 맞아 아울렛 전점에서 할인행사를 실시한다. ⓒ 신세계아울렛

신세계사이먼이 창립 10주년을 맞아 아울렛 전점에서 할인행사를 실시한다.

10일 신세계아울렛에 따르면 오는 13∼14일 이틀 간 여주, 파주,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기존 할인율에서 최대 20% 추가 할인한다.

몽클레르, 돌체앤가바나, 아르마니스토어, 휴고보스 등 명품 브랜드부터 이자벨마랑, 올세인츠 등 컨템포러리 브랜드, 럭키슈에뜨, 톰보이 등 여성 패션, 노스페이스 등 스포츠 브랜드, 르쿠르제, 테팔 등 리빙브랜드까지 420여개 브랜드가 할인 행사에 참여한다.

이들 브랜드는 기존 할인율(25∼65%)에서 전 품목 최대 20% 추가 할인한다.

행사 기간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스윙 재즈와 댄스, 비보이 및 디제잉, 푸드마켓 등의 행사가 진행되고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얼터너티브 록그룹의 음악공연과 디제잉 행사 등이 마련돼 있다.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글로벌 완구 브랜드 마텔의 미니카를 어린이 방문객에게 증정하고 어쿠스틱 공연 등을 선보인다.

이번 행사와 함께 신세계사이먼은 비영리 공익단체인 '아름다운가게'와 함께 '네팔 지진 피해지역 지원을 위한 기증 캠페인'을 진행한다.

캠페인에 참여하고 싶은 고객은 행사장에 마련된 캠페인 부스에 물품을 기증할 수 있으며 기증된 물품은 아름다운가게 매장에서 판매된다. 판매 수익과 신세계사이먼의 기부금은 네팔 지역 구호를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신세계사이먼은 "국내 소비심리 위축과 유통시장의 치열한 경쟁 속에서도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은 지난해 기준 연간 1800만명이 방문하는 국내 대표 쇼핑 랜드마크로 자리잡았다"고 밝혔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