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맛있는 면 여행’ 이벤트
스크롤 이동 상태바
CJ, ‘맛있는 면 여행’ 이벤트
  • 이해인 기자
  • 승인 2010.06.15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팔도 면 요리와 지역 명소 체험
CJ제일제당(대표 김진수)은 15일 ‘평안도식 동치미 물냉면’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전국 팔도의 맛있는 면 요리와 각 지역의 명소 및 축제 등을 체험할 수 있는 소비자 참여형 ‘맛있는 면 여행’ 이벤트를 다음달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맛있는 면 여행’ 이벤트는 CJ제일제당 통합브랜드사이트 CJ온마트(www.cjonmart.net)에서 퀴즈를 맞추거나 CJ제일제당의 면제품(냉장면, 국수, 당면 등) 사진 업로드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60명을 추첨해 전국 팔도의 면요리 체험과 각 지역의 축제 및 명소, 문화 등을 즐길 수 있는 ‘맛있는 면 여행 2인 참가권’(총 120명)을 제공하고, ‘평안도식 동치미 물냉면’(30명), ‘백설 찰국수’(30명), 면제품 30% 할인권(100명)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맛있는 면 여행’은 2가지 테마인 여름면과 가을면 여행으로 구성되어 총 6회에 걸쳐 진행된다. ‘여름면 여행’은 7월 인천 ‘냉면여행’과 8월 ‘막국수여행’을 통해 시원한 여름면 체험과 더불어 지역명소 및 축제 참여 등을 제공한다. ‘가을면 여행’은 9월 대전 ‘콩국수여행’과 봉평 ‘메밀국수여행’을, 10월에는 안동 ‘건진국수여행’과 정선 ‘올챙이국수여행’ 등 총 4회에 걸쳐 진행된다. 
  
한편, 이번에 출시한 CJ제일제당의 ‘평안도식 동치미 물냉면’은 엄선된 7가지 국내산 재료로 만든 동치미와 국내산 배의 단맛이 어우러진것이 특징이다. 특히 기존 ‘동치미 냉면’에 비해 육수에 직접 전통식으로 만든 동치미 양이 4배 더 들어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