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이베이코리아, 온·오프라인 공동마케팅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SPC그룹-이베이코리아, 온·오프라인 공동마케팅 진행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5.06.12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피포인트 제휴 비롯, G마켓 ·옥션 등 SPC 브랩드 온라인숍 공동 프로모션 진행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앞으로 SPC그룹과 이베이코리아가 다양한 제휴를 맺고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공동마케팅을 선보일 예정이다.

SPC그룹은 이베이코리아와 함께 'O2O(Online to Offline)' 제휴모델 구축과 공동마케팅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따고 12일 밝혔다.

체결한 MOU에 따라 향후 SPC그룹과 이베이코리아는 해피포인트 제휴를 비롯해 G마켓, 옥션, G9 등에서  SPC그룹 브랜드의 온라인숍 운영, 온라인과 오프라인 연계 공동 프로모션, 스마트 오더(사전 주문) 시스템 제휴 등의 마케팅을 진행하기로 했다.

또한 28일까지 '파리바게뜨와 이베이가 준비한 시원한 여름 나기' 이벤트를 열고 G9 모바일에서 파리바게뜨의 '빙수+베이커리 세트' 모바일쿠폰 6종을 20% 할인 판매하기로 했다. 향후 옥션과 G마켓에서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날 열린 MOU 체결식에는 변광윤 이베이코리아 대표와 허희수 SPC그룹 마케팅전략실 전무가 참석했다.

SPC그룹 관계자는 "이번 MOU를 통해 온라인과 오프라인 각 분야 최고의 경쟁력을 보유한 두 기업이 서로의 장점을 살려 시너지를 극대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며 "다양하고 창의적인 협업을 통해 미래 마케팅의 대세로 떠오르고 있는 O2O 분야를 선도할 것"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