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알로에 스킨케어 라인 6종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네이처리퍼블릭, 알로에 스킨케어 라인 6종 출시
  • 김하은 기자
  • 승인 2015.07.13 13: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얼 스퀴즈 알로에 베라’ 6종 선봬…알로에 점액 성분 함유로 보습과 영양 극대화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김하은 기자)

▲ 네이처리퍼블릭은 캘리포니아에서 자란 알로에 속살을 그대로 담은 ‘리얼 스퀴즈 알로에 베라’ 스킨케어 라인 6종을 출시했다. ⓒ네이처리퍼블릭

네이처리퍼블릭은 캘리포니아에서 자란 알로에 속살을 그대로 담은 ‘리얼 스퀴즈 알로에 베라’ 스킨케어 라인 6종을 출시했다.

13일 네이처리퍼블릭은 원조 수딩젤로 자리잡은 ‘수딩 앤 모이스처 알로에베라 92% 수딩젤’의 인기에 힘입어 알로에 라인을 강화하고자 ‘리얼 스퀴즈 알로에 베라’ 라인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자극받기 쉬운 피부를 효과적으로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알로에의 끈끈한 점액에서 추출한 알로에폴리사카라이드 성분을 더해 건조한 피부에 농축된 진한 보습과 탄력을 제공한다.

이번에 출시된 ‘리얼 스퀴즈 알로에 베라’ 6종은 토너와 에멀젼, 에센스, 크림, 아이스팩, 슬리핑팩으로 구성됐으며 단계별 수분과 영양을 채워 뛰어난 보습을 자랑한다.

특히 알로에 속살을 연상시키는 그린 캡슐이 피부에 부족한 수분을 채워 지친 피부에 활력을 되찾아 주며, 피부에 도포 시 부드럽게 깨지는 캡슐은 매끈하고 부드러운 촉감을 전하며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오랜 시간 당김 없이 편안한 피부를 유지시켜 준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토너, 에멀젼, 에센스, 크림 중 한 품목 구입 시 베스트셀링 제품인 ‘슈퍼 아쿠아 맥스’ 트라이얼 키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담당업무 : 식음료 및 유통 전반을 맡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생하게 꿈꾸면 실현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