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4 대항마 '갤럭시S' 판매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아이폰4 대항마 '갤럭시S' 판매개시
  • 이해인 기자
  • 승인 2010.06.24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만대 초도물량 공급, 이달 말까지 총 30만대 주문 접수
▲ 삼성전자 '갤럭시S(SHW-M110S)'     ©시사오늘

출시 전부터 많은 관심을 모아 온 삼성전자의 슈퍼 스마트폰 '갤럭시S'가 드디어 국내 시장에 출시됐다.
 
삼성전자는 24일 '갤럭시S(SHW-M110S)'를 SK텔레콤을 통해 본격 공급했다고 밝혔다.
 
삼성전자는 출시 전부터 대기 수요가 많은 상황을 감안해 약 5만대에 달하는 초도 물량을 생산해 24일 수도권을 시작으로 25일부터 전국으로 공급을 확산할 예정이다. 이달 말까지 주문 물량은 총 30만대 규모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현재 글로벌 시장 수요를 고려했을 때 공급 물량이 출시 초기 다소 부족할 것으로 예상되지만, 최대한 국내 소비자들에게 물량을 우선 배정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삼성전자는 '갤럭시S' 출시에 맞춰 교육, 생활, 날씨, 뉴스, 증권 등 국내 소비자들을 위한 생활 친화형 애플리케이션을 삼성 애플리케이션 스토어 '삼성 앱스'를 통해 제공할 계획이다.
 
삼성전자는 또한 '갤럭시S'를 통해 스마트폰을 처음으로 사용하는 소비자가 늘어날 것으로 보고 다음달부터 삼성전자 홍보관 딜라이트 등에서 소비자 대상 '갤럭시S' 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삼성전자 홍보관 딜라이트 등에서 소비자들이 직접 '갤럭시S'의 다양한 기능을 사용해볼 수 있도록 하는 체험 마케팅도 강화할 방침이다.
 
'갤럭시S'출시 가격은 94만원대. 소비자들은 2년 약정 기준의 SK텔레콤 올인원 4만5천원 요금제 가입시 20만원 후반대에 구입이 가능하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갤럭시S'는 삼성 휴대폰의 20여년 역량을  총 결집해 만든 걸작 스마트폰"이라며 "국내 스마트폰 시장에 새로운바람을 몰고 올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