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시그니처 버거' 폭발적 반응
스크롤 이동 상태바
맥도날드, '시그니처 버거' 폭발적 반응
  • 김하은 기자
  • 승인 2015.08.17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신촌점 출시 당일 1000개 이상 판매…9월, 수지DT점과 분당 수내역점에서도 제공
▲ 지난 14일, 맥도날드 신촌점 매장 밖에서 고객들이 신개념 플랫폼인 '시그니처 버거'를 구매하기 위해 줄을 서서 대기하고 있다. ⓒ맥도날드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김하은 기자)

맥도날드가 지난 14일 서울 신촌점에서 일반 고객에게 첫 선을 보인 신개념 플랫폼 ‘시그니처 버거’가 폭발적 호응을 얻고 있다.

맥도날드는 17일 '시그니처 버거'가 출시 당일 하루 동안에만 1000개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이날 맥도날드 신촌점에는 시그니처 버거를 즐기러 온 고객들이 매장 밖까지 줄을 서는 등 구름 인파가 몰렸으며, 디지털 키오스크를 통해 원하는 재료를 직접 골라 시그니처 버거를 주문하는 고객들과 버거를 만들어 고객의 테이블로 서빙하는 직원들로 분주했다.

맥도날드가 새롭게 선보인 시그니처 버거는 디지털 키오스크를 통한 주문 방식과 테이블 서빙, 20가지가 넘는 프리미엄 식재료를 직접 선택할 수 있는 것까지 기존과는 완전히 다른 방식으로 고객들에게 맥도날드만의 새롭고 혁신적인 햄버거 경험을 선사한다.

조 엘린저 한국맥도날드 대표이사는 “개인의 취향에 따라 선택한 신선한 식재료로 만든 고품격 프리미엄 수제 버거를 결합하여 보다 폭 넓은 선택을 고객들에게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맥도날드는 서울 신촌점에서 시그니처 버거를 처음 선보인 데 이어, 올해 9월에는 용인 수지DT점과 분당 수내역점에서도 시그니처 버거를 제공할 계획이다.

담당업무 : 식음료 및 유통 전반을 맡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생하게 꿈꾸면 실현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