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디지털복합기 2종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삼성전자, 디지털복합기 2종 출시
  • 이해인 기자
  • 승인 2010.06.29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3 사이즈까지 출력 가능...올해의 제품상 타기도

삼성전자는 29일 미국의 사무기기 평가 전문기관 바이어스 랩(Buyers'lab)이 선정한 '올해의 제품상(Pick of the Year Award)'을 수상한 A3 디지털 복합기 2종 (C9350ND/C9250ND)을 선보였다.
 
삼성전자가 이번에 출시한 '멀티익스프레스(MultiXpress)'는 빠른 출력 속도와 뛰어난 경제성, 손쉬운 설치와 관리 등으로 바이어스 랩이 선정한 2010년 올해의 제품상을 수상한 제품이다.
 

▲ 삼성전자가 미국의 바이어스랩의 '올해의 제품상'을 수상한 A3 디지털 복합기 멀티익스프레스2종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 시사오늘


A3 사이즈의 대형 문서까지 출력 가능한 '멀티익스프레스'는 문서 관리 솔루션과 네트워크 기능, 대규모 출력 환경에 걸맞은 강력한 성능으로 대규모 기업 문서 환경에 최적화된 제품이라는 것이 삼성전자 측의 설명이다.
 
특히 250GB의 대용량 하드디스크를 내장해 다양한 문서관리 솔루션을 손쉽게 탑재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으로 꼽힌다. 
 
여기에 삼성전자가 독자 개발한 장당 과금 솔루션인 카운쓰루(CounThruTM)와 원격 장비 관리 솔루션인 싱크쓰루(SyncThru™)는 물론 삼성전자의 개방형 아키텍처 기반의 XOA 솔루션까지 적용됐다. 
 
또한 다량의 출력이 요구되는 사무 환경에 맞춰 A4 사이즈 기준 분당 각각 35/25매의 빠른 컬러 출력 속도를 자랑하며, 양면 인쇄 기능을 기본으로 채택했다. 용지도 최대 3140매까지 넣을 수 있어 급지의 번거로움을 줄이고 자동문서분류장시(Finisher), 파워 세이브 버튼등 다양한 옵션을 갖췄다. 
   
바이어스 랩의 호프만(Hoffman) 에디터는 "삼성 멀티익스프레스 C9350ND/C9250ND 두 제품 모두 뛰어난 인쇄 품질과 돋보이는 내구성까지 함께 지닌 우수한 제품"이라고 평가했다.
 
삼성전자 IT 솔루션 사업부의 박용환 전무는 "앞으로도 기업 고객이 필요로 하는 경제성, 편의성과 내구성을 모두 갖춘 강력한 성능의 제품과 삼성의 기업용 솔루션을 결합한 혁신적인 프린팅 솔루션으로 기업의 비즈니스 경쟁력 확대를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