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 포항제철소, 사랑의 김장김치 1만4천 포기 전달
스크롤 이동 상태바
포스코 포항제철소, 사랑의 김장김치 1만4천 포기 전달
  • 서성훈 기자
  • 승인 2015.12.02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서성훈 기자)

▲ 1일 포항 포스코 본사 앞마당에서 ‘포스코와 함께하는 2015 사랑의 김장김치 나누기 전달식’이 열렸다. ⓒ포항제철소

포항제철소는 1일 포스코 본사 앞마당에서 ‘포스코와 함께하는 2015 사랑의 김장김치 나누기 전달식’을 열고 김장김치 1만4000포기를 학산종합사회복지관, 포항지역 사회복지시설·기관 등 21개소에 지원했다.
 
이번 김장김치 나눔은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2015년 포스코 지정기탁사업’ 기금 4500만원으로 마련됐다.
 
김학동 포항제철소장은 “이번 김장김치가 포항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의 맛있는 밥상과 따뜻한 겨울나기에 작은 보탬이 되길 바란다”면서 “앞으로도 시민들의 관심과 사랑에 보은하고, 소외 이웃들을 솔선해 보살피는 다양한 사회공한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김누리 사무처장은 “포스코의 세밑 김장 나눔 실천은 매년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큰 위로와 도움이 되고 있다”면서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이 포근하고 따뜻한 겨울을 맞으실 수 있도록 ‘희망2016나눔캠페인’에 도내 기업, 단체들의 많은 관심과 나눔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한편 포항제철소는 지난 2008년부터 지금까지 모두 2억6300만원 상당의 김장김치 6만여 포기를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포항지역 사회복지시설·기관에 지원했다.

담당업무 : 경북지사(경주,포항,영천)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항상 중도,중립을 유지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