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2월의 배우에 '맷 데이먼' 선정
스크롤 이동 상태바
CGV, 2월의 배우에 '맷 데이먼' 선정
  • 방글 기자
  • 승인 2016.02.17 14: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방글 기자)

▲ CGV아트하우스가 2월 ‘김혜리의 월간 배우’로 ‘맷 데이먼’을 선정했다.ⓒCGV

CGV아트하우스가 2월 ‘김혜리의 월간 배우’로 ‘맷 데이먼’을 선정했다.

이에 따라 김혜리 기자는 오는 26일 CGV명동역 씨네라이브러리에서 <마션> 상영과 함께 월간 배우 톡을 진행한다.

2월 월간 배우로 선정된 맷 데이먼은 <굿 윌 헌팅>으로 제 70회 아카데미, 제 55회 골든 글로브 각본상을 거머쥠과 동시에 배우로서의 존재감을 알렸다. 하버드 대학교를 중퇴해 엄친아의 이미지가 강했던 그는 이후 <라이언 일병 구하기>, 패트리샤 하이스미스의 동명 소설을 영화화한 <리플리>를 거쳐 <본 아이덴티티>, <본 슈프리머시>, <본 얼티메이텀> 세 편의 본 시리즈를 통해 헐리우드 액션 스타로 자리매김한다.

CGV는 <인사이드 잡>, <프라미스드 랜드>, <쇼를 사랑한 남자> 등 까다로운 안목으로 폭 넓은 장르에서 왕성히 활동하고 있는 배우 맷 데이먼의 진면목에 대해 알아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상영작으로 선정된 <마션>은 동명 베스트셀러 원작 소설을 영화화한 작품으로, 모두가 죽었다고 생각한 한 남자가 화성에 홀로 남아 지구로 돌아가기까지의 과정을 위트와 감동으로 그려냈다. 특히, <에이리언>, <프로메테우스>로 SF블록버스터를 대표하는 리들리 스콧 감독이 <프로메테우스2> 작업을 미루고 뛰어들어 전 세계의 주목을 받았다. △제 88회 아카데미 작품상 △남우주연상 △각색상 △미술상 △음향믹싱상 △음향편집상 △시각효과상 등 총 7개 부문에 노미네이트 됐다.

한편, ‘김혜리의 월간 배우’는 특유의 섬세한 문장과 날카로운 통찰력을 보여주는 김혜리 기자가 매월 추천하는 배우의 대표작을 스크린으로 다시 만나고, 그 배우의 연기와 영화에 대한 이야기를 들어볼 수 있는 기획이다. 김혜리 기자는 <마션> 외에 2월 월간 배우 ‘맷 데이먼’의 추천작으로 <굿 윌 헌팅>, <리플리>, <본 시리즈>를 선정했으며, 추천작 중 <마션>과 <본 시리즈>는 CGV아트하우스의 ‘주문형극장 T.O.D’를 통해서 만나 볼 수 있다.

담당업무 : 재계 및 정유화학·에너지·해운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생각은 냉철하게, 행동은 열정적으로~~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