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박수진 기자)
이마트에 이어 롯데마트도 소셜커머스와 가격 전쟁을 선포했다.
롯데마트는 18일 소셜커머스 시장에 빼앗긴 수요를 되찾기 위해 분유 상시 최저가 판매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해당품목은 분유 1등 상품인 남양 임페리얼 XO (800g·3입) 3단계를 5만5600원에, 4단계는 5만6600원에 판매한다. 롯데마트는 온오프라인을 합친 전체 유통채널에서 가장 낮은 가격이라고 설명했다.
송승선 롯데마트 유아용품부문장은 “아이를 키우며 상대적으로 부담이 큰 분유가격을 낮춰 가계부담을 줄이고자 했다”며 “추후 조사를 통해 지속적으로 저렴한 가격으로 유아용품을 판매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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좌우명 : 맡은 일에 최선을 다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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