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NS, 3월 ´2016 제1회 Happy Plus 연예인 야구 대축제´ 개최
스크롤 이동 상태바
TNS, 3월 ´2016 제1회 Happy Plus 연예인 야구 대축제´ 개최
  • 김병묵 기자
  • 승인 2016.02.18 16: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3일 개막식 9개월 대장정…상금 전액 기부 예정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김병묵 기자]

▲ ⓒTNS 스포테인먼트 제공

오는 3월부터 12월까지 (주)TNS스포테인먼트가 주관하는 연예인 야구 리그인 〈2016 제1회 Happy Plus 연예인 야구 대축제〉(이하 야구대축제)가 TNS 인천선학야구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야구 대축제는 3월 13일 <공놀이야>팀과 <조마조마> 팀의 개막전을 시작으로 장장 9개월 간의 대장정에 들어간다. 야구를 즐기고 사랑하는 대한민국 대표 연예인들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고 건전한 스포츠 문화 조성을 위해 영향력이 있는 스타들이 앞장 서는 자리가 될 전망이다.

8개팀 풀리그 방식으로 열릴 이번 야구 대축제의 참가 팀은 다음과 같다.

공놀이야 야구단(김용희, 홍서범, 김민교 등), 알바트로스 야구단(조연우, 오지호, 박해일 등), 조마조마 야구단(이종원, 정보석, 장진 등), 라바연예인 야구단(변기수, 문세윤, 이재형 등), 폴라베이스 야구단(김제동, 류승수, 조빈 등), 개그콘서트 야구단(박성광, 이동윤, 정태호 등), 천하무적 야구단(김창렬, 이하늘, 한민관 등), 스마일 야구단(이봉원, 지상렬, 김대희 등)

또한 야구 대축제는 '함께 즐기는 스포츠, 함께 하는 스포츠를 위한 행복나눔 리그'를 표방하며 가정형편이 어려워 좋아하는 스포츠를 지속적으로 하지 못하는 불우한 스포츠 꿈나무들에게 상금 전액을 기부하는 동시에, 매 경기마다 점수별로 시즌 내내 적립한다. 기부는 국내 장학사업과 캄보디아 현지 NGO인 ‘TNS 아동센터’를 설립하여 해외 교육 사업을 진행하고 있는 비영리 단체인 사단법인 트러스트앤스마일을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

문의사항은 야구대축제를 주관하는 ㈜TNS스포테인먼트 (02-547-5955)로 하면 된다.

▲ ⓒTNS 스포테인먼트 제공

 

 

 

 

 

담당업무 : 게임·공기업 / 국회 정무위원회
좌우명 : 행동하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