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현대미술관, ‘문화가 있는 날’ 행사 개최
스크롤 이동 상태바
국립현대미술관, ‘문화가 있는 날’ 행사 개최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6.02.20 12: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 국립현대미술관 과천관 ⓒ뉴시스

국립현대미술관은 오는 24일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무료 관람과 다양한 문화행사를 실시한다.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 ‘문화가 있는 날’에 국립현대미술관은 오후 9시까지 야간 개방한다. 

과천관에서는 ‘퀴즈로 풀어보는 미술관’이 미술관 로비와 복도 등에서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국립현대미술관이 과천관으로 이전 개관한지 30년을 기념하기 위해 마련됐다.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 사이에 방문하는 모든 관람객에게는 엽서를 제공한다. 이 엽서에 미술관 곳곳에 숨어있는 퀴즈 스티커의 답을 적어 오면 소정의 상품을 받을 수 있다. 

서울관에서는 오후 5시부터 9시까지 아트팹랩 이벤트 ‘COL LAB -Maker’s Spirit’이 교육동 2층 아트팹랩에서 개최된다. ‘COL LAB’이란 ‘Collaboration’과 ‘Laboratory’의 합성어로 공동작업과 실험실의 결합을 의미한다. 

COL LAB –Maker’s Spirit에는 3인조 크로스오버 밴드 ‘세컨세션’과 재즈연주자 3인이 더해진 ‘THE SESSION’과 퓨전국악과 크로스오버락의 환상적인 융합으로 전 세계를 사로잡은 ‘잠비나이’(JAMBINAI)’, 엠넷 디제이 배틀 프로그램인 ‘헤드라이너’의 우승자인 ‘DJ KINGMCK’의 공연이 펼쳐진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