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러, 모바일 웹사이트 오픈
스크롤 이동 상태바
밀러, 모바일 웹사이트 오픈
  • 이해인 기자
  • 승인 2010.07.21 16: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언제 어디서나 모바일 웹사이트 이용, 이벤트 참여 가능
밀러브루잉코리아는 주류 업계 최초로 휴대폰으로 접속할 수 있는 밀러 모바일 웹사이트(m.miller.co.kr)를 오픈 했다고 21일 밝혔다. 
 
밀러 모바일 웹 사이트는 홈페이지와 동일하게 브랜드 아이덴티티 컬러인 블랙&골드가 조화된 디자인상 통일감 부여했다.

또한 제한된 폰트와 여백을 적극적으로 활용한 UI설계로 핵심 슬로건인 ‘Be Part of It. It’s Miller Time’과 연계된 다양한 캠페인의 다각적 노출은 물론 가독성을 살려 브랜드와 캠페인에 대한 이해를 돕는다는 것이 밀러브루잉코리아 측의 설명이다. 

 
▲ 밀러브루잉코리아는 주류업계최초로 밀러의 모바일 홈페이지를 오픈했다고 21일 밝혔다.     © 시사오늘

 
현재 모바일 웹사이트에서는 미투데이를 연동하는 ‘잇츠 밀러 타임’ 포토 이벤트가 오는 8월 25일까지 진행 중이다. ‘밀러투데이’를 소환해 본인의 사진을 업로드하면 자동 이벤트 참여 완료와 동시에 실시간으로 모바일 웹과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밀러브루잉코리아는 향후 온-오프라인을 연계한 프로모션을 계획 중이다.

매장에서 밀러 제품 구입 후 부여 받은 핀코드를 모바일 웹 사이트에 입력하면 실시간으로 당첨여부를 파악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핀코드 이벤트에 참여하면 밀러가 제공하는 전세기를 통해 뉴욕, 마이애미 등을 돌며 뮤직투어에 참여할 수 있는 ‘MILLER MUSIC TOUR X’에 자동 응모되어, 가장 짜릿한 ‘밀러 타임’의 행운을 누릴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
 
밀러브루잉코리아 이승철 본부장은 "브랜드가 가진 역동적인 즐거움을 소비자들과 실시간으로 나누고자 수입 주류 브랜드 최초로 모바일 웹 사이트를 오픈 하게 되었다"며 "이번 모바일 웹 사이트 오픈은 온라인 홈페이지, 공식 트위터 및 미투데이 등 전방위 소셜 네트워킹을 강화하여 이번 ‘It’s Miller Time’ 캠페인에 대한 소비자 이해도를 높이고 나아가 매출 증가를 가져올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