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전 명작부터 애니메이션까지…CGV 4월 이벤트
스크롤 이동 상태바
고전 명작부터 애니메이션까지…CGV 4월 이벤트
  • 방글 기자
  • 승인 2016.04.19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방글 기자)

CGV가 지역별, 개별 극장 단위로 특별 이벤트를 선보인다.

△CGV창원더시티 △포항 △마산 △김해 △대구아카데미는 오는 26일까지 '다시 보고 싶은 명작 기획전’을 개최한다.

<나의 소녀시대>, <파라노말 액티비티>, <트리플9>, <무간도>, <쇼생크탈출>, <인생은 아름다워> 등 미개봉작과 외화 명작 9편과 <시간을 달리는 소녀>, <늑대아이> 등 애니매이션을 모아 상영한다. 각 영화당 관람 가격은 6000원이며, 티켓을 매점에 제시하면 콤보 2000원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CGV죽전 △오리 △서현 △야탑 △판교 등 분당·판교 지역 5곳의 CGV에서는 오는 24일까지 ‘봄 바람이 분당! 무비마라톤’ 스탬프 이벤트를 진행한다. 각 극장마다 1편의 영화를 관람하고 총 5개의 스탬프를 획득하면 상품의 기회를 얻을 수 있다. 골드클래스 관람권, 4DX 관람권, IMAX 관람권 등이 경품으로 제공되며 스탬프를 빨리 획득할수록 혜택의 기회도 높다. 5편 중 '무비마라톤' 선정작 2편은 필수로 관람해야 한다. 자세한 무비마라톤 선정작 리스트는 CGV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어린이 전용관 CGV하계 씨네키즈에서는 오는 27일까지 어린이 애니메이션 기획전이 진행된다. 평일에는 <뽀로로-컴퓨터 왕국 대모험>, <꼬마버스타요>, <번개맨>, <미니특공대> 등 한국 애니메이션이, 주말에는 <굿다이노>, <뮨: 달의 요정>, <마다가스카의 팽귄>, <홈> 등 외화 애니메이션이 상영된다. 샌드 일러스트 공연, 컬러링, 뽑기 이벤트도 함께 열릴 예정이다. 특히 CGV와 샌드 일러스트 하랑의 콜라보로 진행되는 공연은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동물을 소재로 어린이들의 상상력과 호기심을 자극할 예정이다. 애니메이션 기획전은 6000원에 즐길 수 있다.

프리미엄 상영관 CGV 씨네드쉐프는 오는 26일까지 영화와 함께 봄 맞이 계절 특선 요리를 즐길 수 있는 4월 봄 패키지를 선보인다. 런치, 디너 시그니처, 디너 익스퍼리언스 등 3종류의 패키지를 최대 2만 원까지 할인된 가격에 이용 가능하다. 패키지를 활용하면 세계최초 리클라이닝 침대극장 템퍼시네마도 이용할 수 있다.

담당업무 : 재계 및 정유화학·에너지·해운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생각은 냉철하게, 행동은 열정적으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