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건설, 초역세권 오피스텔 '부평구청역 대명벨리온' 분양
스크롤 이동 상태바
대명건설, 초역세권 오피스텔 '부평구청역 대명벨리온' 분양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6.07.11 13: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 부평구청역 대명벨리온 조감도 ⓒ 리얼투데이

대명건설은 인천시 부평구 부평동 47-2번지 일원에 공급하는 '부평구청역 대명벨리온' 오피스텔을 이달 분양할 계획이라고 11일 밝혔다.

부평구청역 대명벨리온 오피스텔은 지하 6층~지상 33층, 1개 동, 전용면적 22~53㎡, 총 607실로 조성된다. 전용면적별 가구수는 △22㎡ 181실 △32㎡ 171실 △47㎡ 228실 △53㎡ 27실이다. 지상 1, 2층에는 상업·커뮤니티 시설이 들어설 예정이다.

특히 전 실을 수요자들이 선호하는 소형으로 구성하면서 원룸·2룸·3룸 등 5개 타입의 평면을 도입, 다양한 니즈에 부응했다. 일부 호실에는 3베이, 테라스 특화설계를 적용하는 한편, 수납형 욕조, 현관 수납장 등을 도입해 공간활용도도 높였다.

탁월한 조망을 선사하는 옥상정원 등과 함께 녹색건축물 설계기준 2등급에 준하는 친환경 설계도 돋보인다. 더불어 커뮤니티 시설에는 대형 피트니스센터와 GX룸, 음악연주 등이 가능한 취미실, 회의실 등의 업무지원시설을 비롯해 무인택배실, 스마트 모바일 원패스시스템 등으로 주거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부평구청역 대명벨리온 오피스텔은 도심 한가운데 위치해 뛰어난 주거 인프라도 갖췄다. 우선 인천지하철 1호선과 서울지하철 7호선 환승역인 부평구청역 초역세권 단지로 교통 여건이 매우 뛰어나다. 또 지하철 7호선 연장, 수도권 광역급행철도 GTX 개발사업도 추진 중에 있다.

배후수요도 풍부하다. 한국GM 부평공장, 한국수출4차 국가산업단지 등이 인접해 공단과 협력업체에 종사하는 3만1000여 근로자들의 탄탄한 임대수요도 확보했다. 학군도 장점이다. △부원초 △개흥초 △미산초 △마장초 △갈산중 △부평여고 △산곡고 등 다수의 초·중·고교가 도보권에 위치해 있다.

한편 부평구청역 대명벨리온 오피스텔의 분양홍보관은 부천시 원미구 중동 1155번지에 위치해 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