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쇼 현대차 요금제' 블로그 오픈
스크롤 이동 상태바
KT, '쇼 현대차 요금제' 블로그 오픈
  • 이해인 기자
  • 승인 2010.08.06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 구입시 최대 100만원 할인 혜택으로 인기

새차를 100만원이나 할인 받는 방법이 있다?
 
KT(회장 이석채)가 현대자동차와의 제휴상품 '쇼(SHOW) 현대차 요금제' 가입 고객이 3만 명을 돌파해 전용 블로그(car.show.co.kr)를 오픈하고 온라인 소통을 강화한다고 6일 밝혔다.
 
'쇼 현대차 요금제'는 KT의 유무선상품을 가입하고 현대자동차 구매시 최대 100만원을 할인해주는 상품이다. 무선상품인 '쇼 현대차 요금제' 가입시 60만원을 선할인 해주고 쿡 인터넷과 TV 신규 가입시 40만원을 선할인 해준다.
 

▲ 서초동에 위치한 현대자동차 전시장을 찾은 KT 고객이 쇼현대차요금제에 대해 상품 설명을 받고 있다.     © 시사오늘


'쇼 현대차 요금제' 가입 고객 3만명 돌파를 기념해 오픈하는 '쇼 현대차 요금제'블로그는 KT 유무선 상품 안내를 비롯, 쿡쇼매장 소개, 현대자동차 카마스터(영업사원) 소개와 고객들의 이용 후기 등을 제공하고 1:1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상담코너도 운영한다.
 
KT는 '쇼 현대차 요금제'블로그 오픈과 함께 네티즌과 블로거를 대상으로 300명을 선정, 캐리비안베이 모바일상품권(기프티쇼)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블로그상의 '신형 아반떼 100만원 할인'게시물을 개인 블로그에 담아가거나, 쇼 현대차 요금제 가입을 통해 현대차를 구매한 고객이 구매 후기를 올리면 각각 100명에게 캐리비언베이 기프티쇼(1매 2인권, 13만원 상당)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자동차 관련 커뮤니티와 파워 블로거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KT 무선콘텐츠사업담당 윤석현 상무는  "3만 명이 넘는 고객 호응을 받고 있는 '쇼 현대차 요금제'의 공식 블로그를 열게 돼 고객과의 소통을 더욱 활발히 할 수 있게 되었다"면서 "업계 선두기업간 제휴상품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실질적인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