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퀴즈도 풀고 항공권도 받고’
스크롤 이동 상태바
대한항공, ‘퀴즈도 풀고 항공권도 받고’
  • 박세욱 기자
  • 승인 2010.08.06 1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 로밍 쿠폰에서 4G 아이폰까지' 여름 이벤트 풍성
대한항공이 신나는 여름 휴가를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펼친다.

먼저 오는 9일부터 31일까지 대한항공 홈페이지(www.koreanair.com)에서 ‘B787 드림라이너 퀴즈 풀고 국제선 항공권도 받자’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 이벤트는 B787 차세대 항공기 관련 퀴즈를 맞춘 고객을 추첨해 1등 2명에게 각각 국제선 항공권 2매와 스타리그 결승전 VIP 티켓 2매를, 2등 10명에게 4기가바이트(GB) USB, 3등 20명에게는 스타크래프트2 수하물이름표가 증정된다.

또한 9월 30일까지 한국을 출발하는 국제선 이용객 중 아이폰 사용자를 대상으로 5000원(100MB) 상당의 KT 와이파이 데이터 로밍 무료 쿠폰을 제공된다. 탑승수속을 마친 뒤 인천공항 및 김포공항의 KT 쇼(Show) 로밍 센터를 방문하면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데이터 로밍을 이용해 대한항공 트위터, 페이스북에 여행후기 및 증강현실 어플리케이션 사용 인증을 남기면 이중 베스트 유저상(1등) 1명에게 4G 아이폰을, 가장 많이 글을 올린 베스트 카운트상(2등) 3명에게 뱅앤 울룹슨 이어폰을, 후기를 먼저 올린 선착순 100명에게는 대한항공 아이폰 케이스가 제공된다.

이외에도 제주도 및 서귀포 KAL호텔을 마일리지로 이용하는 ‘마일로 호텔로’ 이용객을 대상으로 식사권이 주어진다.

대한항공 관계자는 “대한항공은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폭 넓은 혜택을 제공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