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딜러 한성자동차, 사회복지시설 평화원에 컴퓨터 후원
스크롤 이동 상태바
벤츠 딜러 한성자동차, 사회복지시설 평화원에 컴퓨터 후원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6.09.19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 메르세데스 벤츠 공식 딜러사인 한성자동차는 경기도 파주시에 위치한 사회복지법인 평화원에 컴퓨터 50대와 인터넷 네트워크 장비 등을 기증하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 한성자동차

메르세데스 벤츠 공식 딜러사인 한성자동차는 경기도 파주시에 위치한 사회복지법인 평화원에 컴퓨터 50대와 인터넷 네트워크 장비 등을 기증하는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한성자동차는 평화원에서 생활하는 30여 명의 아동·청소년들이 도서검색이나 학습, 컴퓨터 관련 자격증을 준비할 수 있도록 이번 사회공헌활동을 기획했다.

앞서 원생들이 사용하던 컴퓨터는 대부분 노후해 4~5대 정도만 사용 가능한 상황이었으며, 이곳 교사들이 사용하는 컴퓨터 역시 교체가 필요했다.

이에 한성자동차 직원들은 직접 컴퓨터 50대와 네트워크 장비, 키보드/마우스 50세트를 설치하고 운영할 수 있도록 도왔다.

김하늘 송연재단 교사는 "한성자동차의 도움으로 학생들을 위한 PC 교육 수업을 다시 진행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특히 컴퓨터를 배우고자 하는 학생들에게는 큰 힘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자동차 대표는 "작지만 정말 필요한 곳에 도움이 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한성자동차는 지역사회에 도움이 되기 위한 일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