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복지단체 청소년과 프로배구 홈경기 단체 관람
스크롤 이동 상태바
대한항공, 복지단체 청소년과 프로배구 홈경기 단체 관람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6.12.11 12: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대한항공은 지난 10일 인천 계양구 소재 계양체육관에서 대한항공 사내봉사단이 후원하는 복지단체 청소년들과 함께 V-리그 프로배구 대한항공 점보스 홈경기를 단체 관람하는 자리를 가졌다고 11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대한항공 사내봉사단 '사나사'(사랑을 나누는 사람들)와 '정석대학 봉사단'의 주관으로 스포츠 경기 관람의 기회가 적은 복지단체 청소년들을 위해 마련됐다. 행사에는 사내봉사단원 20여 명과 복지단체 청소년 80여 명이 참가, 열띤 응원을 펼치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앞서 사나사와 정석대학 봉사단은 평소 복지단체 청소년을 대상으로 청소년기에 겪을 수 있는 다양한 고민에 대한 상담을 해주는 한편 방학이 되면 박물관 또는 음악회 단체 관람 등의 문화활동을 적극 지원하고 있다.

대한항공 관계자는 "사내봉사단 활동을 적극 지원하고 꾸준한 나눔 활동을 이어나가며 국내외에서 기업의 사회적인 책임을 다하겠다"며 "앞으로도 이웃과 함께하는 기업 문화를 활발히 전개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대한항공에는 현재 27개의 사내 봉사단이 활동 중이다. 각 봉사단은 고아원, 장애인 시설, 요양원 등을 정기적으로 방문, 지역사회 소외계층에 대한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