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파코니'도 잡고 '혼영'도 즐기고…신년 이벤트 대방출
스크롤 이동 상태바
CGV, '파코니'도 잡고 '혼영'도 즐기고…신년 이벤트 대방출
  • 정은하 기자
  • 승인 2017.01.09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정은하 기자) 

▲ CGV는 오는 15일까지 ‘파코니를 잡아라’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한다. '파코니를 잡아라'는 CGV가 자사 모바일 앱 전용으로 내놓은 게임이다. ⓒCGV

CGV가 정유년 새해를 맞아 야심차게 준비한 이벤트를 대방출한다고 9일 밝혔다.

CGV는 오는 15일까지 ‘파코니를 잡아라’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한다. 파코니를 잡아라 이벤트는 CGV가 자사 모바일 앱 전용으로 내놓은 게임이다. 게임방법은 제한된 시간 동안 팝콘통에 들어있는 다양한 파코니 캐릭터를 잡으면 된다. CGV 모바일 앱 로그인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 가능하다. 게임 기회는 CJ ONE ID 1개당 매일 5회씩 제공된다.

오는 31일까지는 CJ ONE 회원 대상 ‘2017 作心(작심)CGV' 이벤트를 진행한다. 5개 테마 △애니메이션 △한국영화 △CGV 단독개봉영화 △여주인공 영화 △아트하우스 영화 중 최대 3개까지 선택해 참여할 수 있다. 각 테마별로 지정된 영화를 관람한 횟수에 따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 혜택은 2월 7일 일괄 지급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오는 26일까지 CGV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하기’ 버튼을 클릭한 후 선택한 타입별 미션 영화를 1월 31일까지 관람하면 된다.

혼영족(혼자 영화보는 관객)을 위한 특별 이벤트도 준비했다. 1월부터 3월까지 매월 11일에는 1인 관객을 위한 ‘무비데이’를 진행한다.

정종민 CJ CGV 마케팅 실장은 “영화 관람을 위해 CGV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요소에서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신년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니즈와 트렌드에 맞춰 다채로운 이벤트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공기업과 재계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變係創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