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2017 서비스 네트워크 전진대회' 실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쌍용차, '2017 서비스 네트워크 전진대회' 실시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7.01.13 13: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 쌍용자동차는 지난 12일 회사 서울서비스센터에서 고객만족도 향상과 서비스 목표 달성을 위한 법인정비사업소 부문 '2017년 서비스 네트워크 전진대회'를 실시했다. ⓒ 쌍용자동차

쌍용자동차는 지난 12일 회사 서울서비스센터에서 고객만족도 향상과 서비스 목표 달성을 위한 법인정비사업소 부문 '2017년 서비스 네트워크 전진대회'를 실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2016년 실적과 고객만족도(CSI) 결과 리뷰를 비롯해 2016년 우수사업장 포상, 2017년 서비스 부문 사업계획 발표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참석자들은 2017년 고객만족도 목표 달성을 위한 결의문을 낭독하고 목표 달성 보드에 서명하는 등 2017년 목표 달성에 대한 의지를 다지는 시간도 가졌다.

쌍용차는 올해 △서비스 고객만족도 향상 △서비스 인프라 강화 △서비스 매출목표 달성 △신차 품질 조기 안정화 △정비 기술력 향상 등을 중점 추진하기로 했으며, 고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서비스 역량 강화 등을 부문별로 상세하게 논의해 추진하기로 했다.

송영한 전무는 "소비자들의 선택과 신뢰에 보답하고자 완벽한 품질의 제품과 고객 중심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전 부문이 올해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힘을 쏟아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