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유망상품 발굴 위한 ‘스타쿠폰’ 제공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위메프, 유망상품 발굴 위한 ‘스타쿠폰’ 제공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7.01.16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 위메프가 유망 상품 발굴을 위해 스타쿠폰 이벤트를 연다. ⓒ위메프

위메프가 스타상품 발굴을 위해 할인쿠폰과 적립혜택을 무제한 제공하는 ‘스타쿠폰’ 이벤트를 16일 시작했다. 

스타쿠폰이란 위메프 내 유망 상품을 발굴, 지원함으로써 판매를 활성화하기 위해 마련한 이벤트다. 이번 스타쿠폰 이벤트에는 175개 파트너사의 797개 상품이 참가했으며 참여 기업의 99%는 중소기업이다. 상품은 식품, 건강식품, 의류, 잡화, 가구, 생활용품, 가전 액세서리 등으로 카테고리도 다양하다. 

스타쿠폰은 1일 1회, 1인 1회 등의 사용제한이 없이 무제한 중복해 사용 가능한 쿠폰이며, 포인트 적립과 카드할인 역시 무제한 중복 적용된다. 위메프 검색창에 스타쿠폰을 검색하면 본 쿠폰이 적용된 상품을 찾을 수 있다. 

스타쿠폰 적용 상품을 구입하는 고객들은 최대 15%(최대 3만원) 할인과 2% 포인트 적립 그리고 결제 카드에 따라 현대카드와 국민카드는 3만원 이상 구매 시 2000원, 7만원 이상 5000원, 10만원 이상 7000원 할인, 농협카드는 10만원 이상 1만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류주현 위메프 영업전략TF 과장은 “이번 스타상품 발굴 프로젝트에 우수한 품질을 보유하고 있으나 판매 채널을 고민하던 중소기업의 참여가 높았다”며 “위메프는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스타상품 발굴 노력을 계속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