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80년대 선수 업데이트 앞두고 설문조사 실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컴투스, 80년대 선수 업데이트 앞두고 설문조사 실시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7.01.17 1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 팀에 필요한 80년대 레전드 선수에 롯데 출신 최동원 선정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 컴투스는 자사가 퍼블리싱하고 에이스프로젝트가 개발한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이하 ‘컴프매’)의 유저 대상 설문 조사에서 ‘80년대 최고의 KBO 프로야구 선수’로 ‘최동원’이 선정됐다고 밝혔다. ⓒ컴투스

컴투스는 자사가 퍼블리싱하고 에이스프로젝트가 개발한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이하 컴프매)’의 유저 대상 설문 조사에서 ‘80년대 최고의 KBO 프로야구 선수’로 ‘최동원’이 선정됐다고 밝혔다.

이번 설문 조사는 컴프매 80년대 선수 업데이트를 앞두고 ‘우리 팀에 필요한 80년대 레전드 선수’라는 주제로 실시됐다. 조사 결과 KBO 최강 에이스 ‘최동원’이 전체 30%가 넘는 참가자들의 선택으로 1위를 거머쥐었다.

최동원은 한국 프로야구 시작과 함께 1980년대를 주름잡은 전설의 선수로, 빠른 직구와 역동적인 커브를 구사하며 롯데 자이언츠를 우승으로 이끌었다. 이처럼 최고의 기량을 보유한 80년대 최고의 선수 최동원이 향후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됨에 따라 신규 콘텐츠에 대한 유저들의 기대감 또한 한층 높아지고 있다.

뒤이어 2위에는 4년 연속 투수 트리플 크라운을 기록한 선동열이 올랐으며, 3위는 프로 데뷔 5년 만에 통산 100승을 달성한 김시진이 차지했다. 이 밖에도 장효조, 박철순, 김재박, 이만수 등 1980년대 한국 프로야구 태동기에 활약한 전설의 선수들이 영입 희망 선수로 순위에 이름을 올리며, 업데이트에 대한 유저들의 뜨거운 기대감을 반영했다.

한편 컴프매는 지난 2013년 출시한 컴투스의 대표적인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으로, 많은 야구팬과 유저들로부터 사실적인 구단 운영의 재미와 정밀한 데이터로 호평을 받으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