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 가성비 내세운 ‘동원참치 선물세트’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동원F&B, 가성비 내세운 ‘동원참치 선물세트’ 출시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7.01.18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 동원참치세트 모델인 배우 송중기 ⓒ동원F&B

동원F&B가 실속 있는 가격에 건강을 담은 가성비 최고의 ‘동원참치 선물세트’를 18일 선보였다. 

동원F&B는 설 선물세트 전체 물량 중 판매가 5만원 이하의 실속 선물세트 물량을 지난해 대비해 10% 이상 늘렸다. 특히 판매량이 많은 참치세트와 참치캔이 포함된 복합세트의 물량을 각각 16%, 20%씩 확대했다. 

참치는 칼슘, DHA, EPA, 단백질, 오메가6, 비타민 등 인체에 유익한 영양성분이 들어있는 건강식품으로 면역력을 증강시켜주는 셀레늄도 풍부하게 들어 있다. 동원참치 라이트스탠다드150g 한 캔으로 약 120㎍의 셀레늄을 섭취할 수 있다. 세계보건기구가 발표한 셀레늄의 일일 권장량은 성인 기준 50~200㎍이다. 

가장 많은 판매가 예상되는 대표적인 선물세트로는 참치캔이 포함된 복합세트인 ‘동원튜나리챔 100호’, ‘동원스폐셜 5호’와 일반 참치캔, 야채참치, 고추참치가 함께 들어있는 ‘선호’ 등이 있다. 고급 참치어종인 황다랑어와 고급 유지를 담은 ‘포도씨유참치’, ‘올리브유참치’, ‘해바라기유참치’와 리챔으로 구성된 ‘명품 혼합 2호’도 매 명절 시즌 많이 판매되는 선물세트다. 

동원F&B는 지난 추석에 이어 배우 송중기를 동원참치 선물세트 모델로 내세워 적극적인 홍보에 나서고 있다. 최근 고마운 분들에게 ‘동원참치 선물세트’로 건강을 선물하라는 내용의 TV 광고도 선보였다. 

동원F&B 관계자는 “이번 설은 김영란법 시행의 영향으로 실속있는 중저가 가공식품 선물세트에 대한 수요와 구매가 늘어날 것으로 전망된다”며 “특히 참치선물세트의 경우 영양성과 활용도 측면에서 다른 가공식품 선물세트 대비 우수하기 때문에 수요 확대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동원설선물세트는 백화점, 대형마트, SSM, 동원몰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