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SSG닷컴, 서울영상광고제 대상 수상
스크롤 이동 상태바
신세계 SSG닷컴, 서울영상광고제 대상 수상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7.01.18 1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SSG닷컴은 '쓱' 캠페인으로 서울영상광고제에서 영예의 '그랑프리(대상)'를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 신세계그룹

신세계그룹의 온라인쇼핑몰 SSG닷컴은 '쓱' 캠페인이 서울영상광고제에서 영예의 '그랑프리(대상)'를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SSG닷컴은 쓱 캠페인을 통해 그랑프리 수상과 금상·동상에 이어 크래프트 부문 연출상도 받았다.

쓱 캠페인은 젊은 세대의 문화적 언어 트렌드인 '언어유희'와 모바일 기기를 스와이프(모바일 기기 화면을 손가락으로 넘기는 행위)하는 모습을 'SSG=쓱'으로 표현해 인기를 끌었다.
 
이를 통해 쓱 캠페인은 지난해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장관상을 비롯해 한국광고학회 선정 ‘올해의 광고상’ TV부문 대상, 대한민국 광고대상 등 상을 휩쓸기도 했다. 그 결과 SSG닷컴 모바일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50%, 지난해 전체 매출은 33%이상 늘었다.

최우정 SSG닷컴 부사장은 "질 높은 콘텐츠에 유머를 녹여 선보인 쓱 캠페인이 서울영상광고제 그랑프리를 수상하며 지난해 최고의 캠페인으로 선정됐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온라인 쇼핑몰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서울영상광고제는 국내 유일의 영상 광고제로 '가장 대중적인 시선으로 가장 공정하게'라는 슬로건을 내세우며 한 해 동안 방송된 온∙오프라인 광고 영상물 중 최우수작을 선정하는 자리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