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푸드 파스퇴르, 미혼모에 액상분유 전달
스크롤 이동 상태바
롯데푸드 파스퇴르, 미혼모에 액상분유 전달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7.01.25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 지난 24일 송파구 도담하우스에서 진행된 전달식에서 손희영 롯데푸드 경영지원부문장(좌측 세번째), 허진호 도담하우스 시설장(가운데), 윤효식 여성가족부 가족지원관(좌측 다섯번째)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롯데푸드

롯데푸드가 24일 여성가족부와 미혼모 지원시설인 서울 송파구 도담하우스에서 ‘파스퇴르 위드맘 액상분유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전달식에는 손희영 롯데푸드 경영지원부문장(상무)과 윤효식 여성가족부 가족지원관(국장) 등이 참여했다. 

롯데푸드는 여성가족부를 통해 전국의 직간접 미혼모 지원시설에 파스퇴르 위드맘 액상분유 4500세트를 기부하고, 육아교육 프로그램을 지원하기로 했다. 액상분유는 미혼모 지원시설에 등록된 미혼모 1500명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육아지식이 부족한 미혼모들을 대상으로 롯데푸드 파스퇴르가 운영하고 있는 육아교육 프로그램인 ‘파스퇴르 육아교실’도 지원한다. 단순히 일회성 물품 기부가 아닌 장기적인 지원사업이 되도록 할 계획이다. 

지난 5일 서울 서대문에 위치한 미혼모 지원시설인 애란원에서 ‘건강한 아이와 엄마’라는 주제로 진행한 파스퇴르 육아교실에는 10여명의 미혼모들이 함께했다.

프로그램에 참여한 김희진(17·가명)씨는 “편안한 가운데 도움이 되는 교육을 해줘서 좋고 사은품으로 받은 육아 꾸러미도 무척 마음에 든다”고 말했다. 

손희영 경영지원부문장은 “롯데푸드는 파스퇴르 예비엄마 교실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벌여왔다”며 “앞으로도 모든 임산부들이 행복한 세상이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