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낚시의 신´ 신규 업데이트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컴투스, ´낚시의 신´ 신규 업데이트 진행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7.01.26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 컴투스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낚시의 신'에서 길드 협동 콘텐츠 등 신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컴투스

컴투스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낚시의 신'에서 길드 협동 콘텐츠 등 신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우선 이용자는 길드 협동 콘텐츠를 통해 길드원들과 힘을 모아 낚시를 즐기고 더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길드 협동에 참여하기 전 길드 낚시터의 난이도를 선택할 수 있으며, 높은 난이도에서 플레이를 즐겨 강력한 물고기를 잡으면 보다 높은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길드 상자 보상을 통해 자신의 레벨 및 상자 단계에 따라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게임 화면 내 협동 아이콘을 누르면 현재 본인이 속한 길드의 상자 등급과 진행 상황을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이외에도 기존 일일 미션 이벤트가 새롭게 개선돼 게임의 즐거움이 더해졌다. 매일 완료해야 하는 일일 미션에서 한 주 동안 주어진 미션을 완료하는 주간 미션 이벤트로 변경되었으며, 한 주 동안 이용자가 언제든지 미션을 완료하고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길드 자동 가입, 진주 보관함 확장 등 이용자들의 편의성을 위한 업데이트도 함께 이뤄졌다.

한편, ‘낚시의 신’은 오는 2월 1일(수)부터 28일(화)까지 한 달 동안 풍성한 아이템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2월 한 달 동안의 누적 출석일에 따라 매일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 받을 수 있는 출석 이벤트와 이벤트 기간 동안 주어진 미션을 완료하면 ‘고급 장비 초기화 티켓’, ‘히든미끼’, ‘고급 대어 확률 부스터’ 등 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붉은 닭의 전설 이벤트가 진행된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