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제휴 '하나·우리카드'로 결제시 매월 5천원 할인
스크롤 이동 상태바
LGU+, 제휴 '하나·우리카드'로 결제시 매월 5천원 할인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7.02.13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 LG유플러스는 유·무선 통신요금 자동이체 신청 후 금액 상관없이 매월 한 건 이상의 결제 이력만 있으면 통신요금을 할인 받을 수 있는 LG유플러스 고객용 '하나멤버스 1Q Living(리빙) 카드'와 '위비할인 우리카드'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유·무선 통신요금 자동이체 신청 후 금액 상관없이 매월 한 건 이상의 결제 이력만 있으면 통신요금을 할인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통신비 자동이체 할인 프로모션은 LG유플러스와 하나카드의 고객용 '하나멤버스 1Q Living(리빙) 카드'와 우리카드의 '위비할인 우리카드' 제휴카드 출시를 기념해 기획됐다.

하나카드의 LG유플러스 고객용 하나멤버스 1Q Living(리빙) 카드는 LG유플러스의 유·무선 서비스 통신요금을 신용카드로 자동이체하고 비용 관계없이 전월 결제 이력이 한 건만 있으면 다음 달 요금에서 5000원이 할인 청구된다. 위비할인 우리카드 역시 같은 조건으로 통신요금 5000원 청구할인이 24개월간 제공돼 고객은 최대 12만원의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다만 국세, 지방세, 공과금, 선불카드 충전 등 일부 결제 이력은 전월 실적에서 제외된다.

앞서 선보였던 통신비 할인 제휴카드는 단말기 구매 조건, 전월 최소 20만~30만원의 이용 실적 등의 조건이 있었지만, 이번에 선보이는 LG유플러스 고객용 하나멤버스 1Q Living(리빙) 카드와 위비할인 우리카드는 최소 조건으로 최대 12만원이라는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하나카드와 우리카드의 쇼핑, 주유, 학원, 쇼핑, 교통 등 기본 카드 혜택도 제공되며 자세한 카드 혜택은 하나카드 및 우리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