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고객이 직접 평가하는 'G6 사전 체험단' 모집
스크롤 이동 상태바
LG전자, 고객이 직접 평가하는 'G6 사전 체험단' 모집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7.02.14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 LG전자는 오는 15일부터 24일까지 국내에서 고객을 대상으로 전략 스마트폰 'LG G6 사전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LG전자

LG전자는 오는 15일부터 24일까지 국내에서 고객을 대상으로 전략 스마트폰 'LG G6 사전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LG G6 사전 체험단 활동을 원하는 고객은 LG전자 홈페이지에 접속, 간단한 설문조사와 함께 현재 사용하는 스마트폰, 가장 많이 활용하는 기능 등을 입력하면 된다. LG전자는 추첨을 거쳐 210명을 선정, 오는 28일 발표 예정이다.

선정된 체험단 전원에게는 LG G6가 제품 출시 전 배송되며 이들은 이후 한 달 간 설문조사, 개인 SNS 활동 등 다양한 미션을 수행한다. LG전자는 체험 종료 후 이들 모두에게 사용하던 LG G6를 무상 제공할 계획이다.

LG전자는 이들의 활동으로 제작된 콘텐츠를 자체 소셜미디어(SNS) 채널에 공개, LG G6 출시 후 구매 희망고객들이 객관적으로 참고할 수 있는 리뷰로 활용할 예정이다. 또한 이들과의 소통을 위해 전용 이메일 계정을 개설, 건의사항 및 제품 관련 아이디어를 접수하고 향후 신제품 개발 시 적용 가능성도 검토한다.

이상규 LG전자 한국모바일그룹 전무는 "소비자의 생생한 목소리를 들을 수 있는 마케팅 활동을 지속 전개해 소비자가 공감할 수 있는 제품 가치를 전달할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