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자유출퇴근 직원과 함께 ‘취미 플랫폼 in CGV’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신한은행, 자유출퇴근 직원과 함께 ‘취미 플랫폼 in CGV’ 진행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7.02.16 12: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 지난 15일 오후 6시 서울 중구 소재 CGV 명동역 씨네라이브러리에서 ‘신한은행 취미 플랫폼 in CGV’ 행사가 열렸다. 이 날 자율출퇴근제를 이용한 신한은행 직원 100여명은 김물길 작가의 토크콘서트 후 영화 ‘라이언’을 감상하며 즐거운 취미활동의 시간을 가졌다. ⓒ신한은행

신한은행은 지난 15일 서울 중구 소재 CGV 명동역점에서 자유출퇴근 이용 직원들을 대상으로 맞춤형 취미활동 프로그램 ‘취미 플랫폼 in CGV’를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

취미 플랫폼 in CGV는 원데이 클래스와 영화감상으로 구성되며 자유출퇴근제를 이용해 일찍 퇴근하는 직원들이 참여할 수 있다. 이날 프로그램에는 근무시간을 조정해 일찍 퇴근한 100여명의 직원들이 참석했다.

이번 취미 플랫폼 in CGV는 ‘세계여행을 통해 깨달은 행복의 가치’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직원들은 ‘아트로드, 스물넷에 떠난 컬러풀한 세계일주’의 저자 김물길 작가와의 토크 콘서트에 참여한 후 영화 ‘라이언’을 감상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스마트근무는 창의와 혁신의 문화 확산, 일과 삶의 균형을 통해 직원 행복이 커지기를 바라는 조용병 은행장의 철학이 고스란히 담긴 제도”라며 “프로그램 시행을 전국적으로 확대해 많은 직원들의 퇴근 후 여가활동을 지원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신한은행은 직원들이 자율출퇴근, 스마트워킹센터 근무, 재택근무 등 스마트 근무제를 일상적으로 사용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