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신라면세점, '건전한 의료관광 활성화' 앞장
스크롤 이동 상태바
HDC신라면세점, '건전한 의료관광 활성화' 앞장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7.02.17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HDC신라면세점이 대한성형외과의사회와 '건전한 의료관광 확대와 관광활성화'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신라아이파크면세점

HDC신라면세점이 대한성형외과의사회와 '건전한 의료관광 확대와 관광활성화'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협약식에는 유재용 신라아이파크면세점 영업마케팅본부 상무와 이병민 대한성형외과의사회 회장이 참석해 프리미엄 쇼핑 문화와 선진화된 의료시스템을 포괄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공동 마케팅을 추진하기로 협의했다.

양측은 쇼핑과 의료분야에서 쌓아온 전문성을 접목해 다채롭게 즐기는 관광 콘텐츠와 편의를 제공하며 한국 의료관광의 신뢰도 제고는 물론, 한국 관광의 경쟁력을 확보하는데 힘을 보탠다는 방침이다.

협약에 따라 대한성형외과의사회를 통해 의료서비스를 이용하는 외국인 관광객은 용산 전자상가 및 주변 스파시설과의 연계를 통한 IT문화, 숙박, 쇼핑을 원스톱으로 제공하는 신라아이파크면세점만의 특화된 혜택까지 골고루 누릴 수 있다. 

신라아이파크면세점 유재용 영업마케팅 본부장은 "2020년까지 한국의 의료관광 시장이 4배 이상 커질 것이라는 전망이 있는 가운데 외국인 관광객들이 만족하고 즐길 수 있을만한 서비스를 함께 발굴해 나갈 예정이다"고 전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