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치과병원, 제4기 홍보기자단 출범
스크롤 이동 상태바
서울대치과병원, 제4기 홍보기자단 출범
  • 설동훈 기자
  • 승인 2017.02.17 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직원 상호간 협력 소통 통해 조직문화개선 앞장 서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설동훈 기자)

▲ 서울대학교치과병원은 직원 상호간 이해와 협력, 소통을 통한 조직문화 개선을 위해 제4기 홍보기자단 발대식을 가졌다.ⓒ서울대학교치과병원

서울대학교치과병원(병원장 허성주)은 직원 상호간 이해와 협력, 소통을 위한 ‘SNUDH 제4기 홍보기자단 발대식’을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서울대학교치과병원은 2014년부터 원내의 다양한 직종과 부서의 직원들로 구성된 ‘SNUDH 홍보기자단’을 조직해 직원 상호 간 이해와 협력, 소통을 바탕으로 밝은 병원을 만들기 위한 ‘조직 문화’개선에 힘써왔다.

이번 홍보기자단은 각 부서 직원 11명으로 구성됐으며, 앞으로 부서별 소통창구 역할, 병원보 원고 작성, 원내 소식지(사랑니) 제작 외에 병원 내 각 종 시설개선 건의 등을 통해 환자들을 위한 편의를 증진시켜 나갈 계획이다. 또한 홍보기자단 블로그의 개설, 운영하는 등 자율성을 더욱 확대해 이해와 협력의 문화 정착을 위한 다양한 활동들을 기획하고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4기 기자단으로 연임하는 중앙기공실 권택훈 직원은 “무엇보다도 다양한 타 부서, 타 직종의 직원들과 함께 어울리며 직원 모두가 다 같이 공유할 수 있는 추억을 만들 수 있어서 좋았다”며 “4기 활동은 3기에서 아쉬웠던 부분을 보완하여 더 알차게 만들어 나가고 싶다”고 전했다.

허성주 병원장은 “직원들이 즐겁고 행복해야 병원을 방문하는 환자들도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며 “직원들이 홍보기자단으로부터 긍정적인 영향을 받아 더 따뜻하고 친절한 병원이 될 수 있도록 폭넓은 지원을 이어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