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U+가족무한사랑' 영상 700만 육박
스크롤 이동 상태바
LG유플러스, 'U+가족무한사랑' 영상 700만 육박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7.02.20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 LG유플러스는 온 가족의 스마트폰을 묶어 최대 4만4000원 할인 받는 'U+가족무한사랑'의 영상 '딸바보 아저씨의 가족무한사랑 이야기' 조회수가 700만에 육박했다고 20일 밝혔다. ⓒ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U+가족무한사랑'의 영상 '딸바보 아저씨의 가족무한사랑 이야기' 조회수가 700만에 육박했다고 20일 밝혔다.

U+가족무한사랑은 배우자와 형제·자매는 물론 배우자의 부모, 사위, 며느리까지 온 가족의 스마트폰을 묶어 최대 4만4000원 할인 받는 제도이다. 

딸바보 아저씨의 가족무한사랑 이야기는 '딸바보'이자 미국인, 덴마크인을 사위를 둔 서재필 씨 가족이 주인공으로 등장한다. 영상은 서대문구에 사는 큰 딸 내외와 은평구에 사는 작은 딸 내외가 아버지 서재필 씨 집에 모여 함께 장을 보고 식사를 준비하는 등 가족끼리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을 담았다.

덴마크인 둘째 사위 에밀 씨가 "장인어른의 장인어른은 뭐라고 불러요?"라고 묻자 "너무 어려워~ 우리 그냥 다 한 가족 하면 안돼요?"라고 답하며 아들, 며느리, 사위에 처제, 처남까지 제약 없이 넓은 범위의 가족이 모여 최대 4명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U+가족무한사랑의 장점을 설명한다.

사랑이 가득한 서재필 씨 가족의 U+가족무한사랑 영상은 이통 3사 중 가장 높은 유튜브 채널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는 LG유플러스 유튜브 채널에서 감상할 수 있다.

아울러 LG유플러스는 '바리스타 윤혜령씨의 아주 특별한 하루', '아버지의 버스', '1원이 만든 작은 기적들', '육아대디:세상 모든 엄마 아빠를 위해' 등 고객이 일상 속에서 LG유플러스 서비스를 활용하는 이야기를 담아 광고를 제작하고 있다.

장준영 LG유플러스 브랜드커뮤니케이션팀장은 "국적이 다르고 서로 떨어져 살아도 사랑이 넘치는 서재필씨 가족을 주인공으로 해 별다른 조건 없이도 가족이라면 누구나 가입하고 혜택 받을 수 있는 'U+가족무한사랑'이라는 메시지를 전하려 했다"며 "앞으로도 일반 고객의 일상 속 진솔한 이야기를 담아 울림과 감동이 있는 영상을 제작할 것"이라고 전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