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파워텔, 음질 선명·생생 LTE 무전기 '라져 3'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KT파워텔, 음질 선명·생생 LTE 무전기 '라져 3' 출시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7.02.20 13: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 KT파워텔은 LTE 무전기 신규 모델인 '라져 3(RADGER 3)'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KT파워텔

KT파워텔은 LTE 무전기 신규 모델인 '라져 3(RADGER 3)'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LTE 무전기 라져 3는 지난 2015년 11월 출시 이후 고객들이 가장 선호한 '라져 2'의 후속 모델로 고객의 요구사항들을 반영해 지난 6개월간의 개발 과정을 거쳐 이번에 출시하게 됐다.

라져 3는 스피커를 전면에 배치하고 음성 기능을 강화해 쇼핑몰 내부나 건설 현장과 같이 시끄러운 업무 환경에서도 보다 선명한 소리로 생생한 무전 통화를 주고받을 수 있다. 또한 VoLTE 통화 방식을 통해 고품질 이동전화 서비스를 지원한다.

특히 무전·전화·사이렌·메시지를 통해 사전에 등록한 번호로 동시에 호출을 전송할 수 있는 '비상긴급호출 SOS 기능'을 적용, 위급상황이 발생했을 때 버튼 하나만 누르면 상황을 전파할 수 있도록 했다.

이 밖에도 기지국이 중첩되는 지역에서 신호가 안정적인 기지국을 선택할 수 있는 'LTE 주파수 밴드 설정' 등의 기능, 멀티태스킹 작업 중에도 즉시 무전을 발신 할 수 있는 'Quick PTT' 기능, 특정 번호의 전화나 메시지 수신을 차단할 수 있는 '스팸 설정 기능' 등 이용자의 편의를 최대한 고려한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이에 따라 KT파워텔은 라져 3 출시를 기념, 단말기 10대 구매 시 1대를 추가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오는 5월 말까지 진행한다.

문호원 KT파워텔 대표는 "라져 3는 시끄러운 작업 환경에서도 선명한 무전통화를 원하는 고객의 목소리를 반영하는 등 고객이 원하는 기능을 개선하는데 집중해 개발한 LTE 무전기"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해 고객인식 1등 무전 기업의 자리를 지켜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