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정석-헬로비너스 나라, 2017 한돈 홍보대사 위촉
스크롤 이동 상태바
조정석-헬로비너스 나라, 2017 한돈 홍보대사 위촉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7.02.23 1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 23일 열린 2017 한돈 홍보대사 위촉식에서 홍보대사로 위촉된 배우 조정석과 헬로비너스 나라가 함께 하트를 그리며 포즈를 취하고 있다.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는 23일 배우 조정석과 걸그룹 헬로비너스 멤버 나라를 2017 한돈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이날 열린 위촉식을 시작으로 조정석과 나라는 2017년 신규 광고모델 역할과 홍보대사로서 우리돼지 한돈의 우수성과 한돈산업의 위상을 알리기 위한 활동을 본격적으로 펼친다. 

조정석은 “밥상 위의 국가대표 우리돼지 한돈의 홍보대사로 위촉돼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앞으로 우리돼지 한돈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보다 많은 이들에게 한돈의 우수성을 알리고 한돈산업 위상을 떨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나라는 “평소 돼지고기 저지방 부위로 몸매 관리를 하는 편인데 우리돼지 한돈의 홍보대사로 위촉돼 정말 기쁘다”며 “한돈 홍보대사로서 우리돼지 한돈이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 받을 수 있도록 더욱 열심히 활동하겠다”고 각오를 전했다. 

이병규 한돈자조금위원장은 “우리돼지 한돈은 현재 농축산품목에서 생산액 1위를 차지할 정도로 우리나라 농촌경제의 핵심 기반이자 미래 성장동력으로 자리매김했다”며 “앞으로 두 모델이 한돈의 대표 얼굴로 국민에게 더욱 사랑 받고 발전할 수 있는 우리돼지 한돈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해달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