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2017 쿠팡 리빙페어’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쿠팡, ‘2017 쿠팡 리빙페어’ 진행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7.02.24 1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 쿠팡이 '2017 리빙페어'를 연다. ⓒ쿠팡

이커머스기업 쿠팡은 봄맞이 집단장을 위한 다양한 생활용품들을 한 자리에 선보이는 ‘2017 쿠팡 리빙페어(Living Fair)’를 다음달 8일까지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쿠팡은 이번 행사에서 집안 단장에 유용한 2200여개의 상품을 가구, 침구, 홈데코·DIY, 주방용품, 청소용품, 가전제품 등의 카테고리로 구성했다.

대청소 용품인 ‘스카치브라이트 일반형 물걸레 청소포 대용량’은 기존 물걸레 부직포보다 넉넉한 청소 용액이 함유돼 있어 넓은 면적 청소에 적합한 청소포다. 잘 찢어지지 않아 양면으로 사용할 수 있어 경제적이다. ‘헨켈 브레프 파워액티브 변기세정제 레몬’은 변기걸이 형태로 걸어만 두면 힘들이지 않고 깨끗한 변기 청소가 가능한 신개념 세제다.

정리정돈을 위한 가구·수납용품, 주방용품도 준비돼 있다. ‘럭키리빙 38파이 2단 행거’는 좌우 압착식으로 고정할 수 있고 세로 기둥의 위, 아래에 미끄럼 방지 고무판이 부착돼 천장과 바닥에 견고하게 밀착된다. ‘글라스락 정사각 5호’는 친환경 유리소재의 밀폐용기세트다.

이밖에 위닉스 ‘공기청정기 타워 XQ500’, ‘듀플렉스 2in1 유선청소기’, ‘쿠쿠 전기압력밥솥 10인용’ 등도 판매된다.

윤혜영 쿠팡 홈&키친 그룹장은 “다가오는 봄을 맞아 겨울 동안 무겁던 집안 분위기를 산뜻하게 바꾸려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며 “대청소 용품부터 인테리어 소품까지 다양하게 준비한 생활용품들이 고객들의 봄맞이를 손쉽고 간편하게 도울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