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창립 48주년 기념 홈페이지 이벤트
스크롤 이동 상태바
대한항공, 창립 48주년 기념 홈페이지 이벤트
  • 정은하 기자
  • 승인 2017.02.24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정은하 기자)

대한항공은 3월 1일 창립 48주년을 맞아 ‘고객사랑 감사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2월 24일부터 3월 24일까지 대한항공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에서 한국 출발 항공권을 구매하는 고객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대상 항공권은 3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출발하는 국제선 항공권과 3월 1일부터 4월 26일까지 출발하는 국내선 항공권이다.

프레스티지 좌석은 국제선 전 노선 5%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일반석은 국내선 5%, 일본, 중국노선 2만원, 동남아노선 4만원, 그 외 장거리 노선은 6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국제선 할인 쿠폰을 사용하는 고객 중 우리카드를 이용해 구매하면 결제금액의 5% 캐시백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대한항공은 홈페이지 제휴사 이벤트도 실시한다. 대한항공 홈페이지를 통해 호텔패스, 호텔스닷컴, 허츠 렌터카. AJ렌터카 등을 이용하는 고객들은 호텔 예약할인과 차량 업그레이드, 보험료 할인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이벤트 기간 구매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국제선과 국내선 일반석 항공권, 한진관광 여행상품권, 몰스킨 다이어리 등을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과 상세 정보 등은 대한항공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대한항공은 매년 3월 창립기념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왔으며 앞으로도 국내외에서 더욱 풍성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의 사랑과 신뢰에 보답한다는 계획이다.

담당업무 : 공기업과 재계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變係創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