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맘마밀 요미요미, ‘유기농주스 야채’ 3종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매일유업 맘마밀 요미요미, ‘유기농주스 야채’ 3종 출시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7.02.27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 맘마밀 요미요미 ‘유기농주스 야채’ 3종 ⓒ매일유업

매일유업의 유아식 전문 브랜드 ‘맘마밀 요미요미’가  ‘맘마밀 요미요미 유기농주스 야채’ 3종을 27일 출시했다. 

​맘마밀 요미요미 유기농주스 야채 3종은 유기농 야채와 과일로 채운 유아 주스다. 유기농 인증을 받기 위해 원료, 제조방식, 생산까지 꼼꼼하게 관리했으며, 농림축산식품부의 유기가공식품 인증과 식약처의 위해요소중점관리기준(HACCP) 인증을 받았다. 

​이번 신제품은 영양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붉은 색 계열인 레드비트, 눈 건강에 도움을 주는 안토시아닌이 풍부한 보라색 계열 보라당근, 비타민과 무기질이 풍부한 초록색 계열 브로콜리, 양상추, 시금치 등 각 계열 대표 야채와 궁합이 잘 맞는 과일로 구성했다. 설탕, 향, 색소 등 식품첨가물은 전혀 사용하지 않았다. 

​패키지는 무균 포장 기술을 적용한 테트라팩으로 상온에서도 변질 없이 제품의 신선함을 그대로 유지할 수 있어 야외 활동에도 간편하다. 한 손에 잡히는 크기에 아이가 한 번에 먹기 좋은 용량(125ml)과 깨질 걱정 없는 안전한 패키지로 휴대성을 높였다. 

​매일유업 맘마밀 요미요미 관계자는 “안전하고 건강한 아이 먹거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유기농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남에 따라 맘마밀 요미요미 유기농주스 야채 3종을 추가적으로 선보여 구매 선택의 폭을 넓히고자 했다”고 말했다. 

​한편, 맘마밀 요미요미 유기농주스 야채의 소비자 권장 가격은 3입 기준 2900원이며 가까운 할인점 및 대형마트와 온라인상에서 구입 가능하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