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게임즈, ´스타워즈: 포스아레나´ 첫 대규모 업데이트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넷마블게임즈, ´스타워즈: 포스아레나´ 첫 대규모 업데이트 진행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7.02.27 1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 넷마블게임즈는 모바일 실시간 대전 게임 ‘스타워즈: 포스아레나’에 첫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넷마블게임즈

넷마블게임즈는 모바일 실시간 대전 게임 ‘스타워즈: 포스아레나’에 첫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보상 시스템이 한층 업그레이드됐다. 우선 매 시즌 종료 후 무료 리더카드가 증정된다. 더불어 2주에 달했던 기존 시즌 기간을 1주로 줄여 이용자들에게 더 박진감 넘치는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 이용자가 10게임을 플레이 할 때마다 골드팩이 증정된다. 골드팩은 하루에 최대 2개까지 획득할 수 있다. 추가된 일일 미션 역시 이용자들에게 매일 최대 1만 크레딧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새로운 캐릭터들도 두 종 소개된다. 이번에 소개되는 아쿠아리쉬 엔지니어와 웨드 트레드웰 드로이드는 전투 중 포탑을 수리하는 중요한 역할을 맡게 되며, 이를 통해 스타워즈 내 새로운 전략을 가져올 예정이다.

넷마블게임즈 한지훈 본부장은 “스타워즈: 포스아레나의 첫 대규모 업데이트에 업그레이드된 보상 시스템을 선보이게 되어 기쁘며 이용자들은 더 많은 골드팩과 리더카드를 획득할 수 있게 됐다”며 “새롭게 등장한 두 개의 캐릭터는 더 다양한 전략을 선보일 것으로 보이고, 더 많은 분들이 스타워즈 캐릭터들과 함께 재미있는 전투에 참여하실 바란다”고 말했다.

스타워즈: 포스 아레나는 애플 앱스토어 및 구글플레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하며, 게임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