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 ‘치레카 클럽파티’ 응모 이벤트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bhc, ‘치레카 클럽파티’ 응모 이벤트 진행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7.02.28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 bhc가 다음달 17일 ‘치레카 클럽파티’를 연다. ⓒbhc

치킨브랜드 bhc가 갈릭치킨 ‘치레카’ 출시 기념으로 다음달 17일 ‘치레카 클럽파티’를 개최하고 파티에 참여할 수 있는 인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치레카 클럽파티는 최근 선보인 치레카 치킨을 고객에게 직접 선보임과 동시에 독자경영 이후 bhc에 많은 성원을 보내준 고객에게 감사의 뜻을 전달하기 위해 기획된 문화이벤트다. ‘샤우트 치레카(Shout Chireka)’란 주제로 고객 1000명을 초청해 시식회를 비롯해 다채로운 행사가 펼쳐진다. 

특히 세계적으로 유명한 DJ 이브 브이(YVES V)가 초청돼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세계적인 일레트로닉 뮤직 페스티벌인 투머로랜드의 메인스테이지 DJ이기도 한 이브 브이는 공연 이외에도 치킨과 관련한 퍼포먼스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코카콜라사와 공동으로 진행되며 강남 글래드라이브 호텔 디멘션에서 열린다. 치레카 클럽파티에 참여할 수 있는 응모이벤트는 다음달 13일까지 진행된다. 

참여방법은 bhc 인스타그램을 팔로잉하고 해시태그와 함께 치레카 시식 인증샷을 올리면 된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500명을 선정해 파티 입장권(1인 2매)을 증정하며 당첨자는 다음달 14일 bhc 홈페이지와 SNS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한편, 갈릭치킨 치레카는 숙성간장에 마늘과 꿀을 넣어 만든 달콤한 소스인 스위트 갈릭소스를 바른 뒤 그 위에 갈릭 후레이크를 올려 달콤하면서도 바삭한 마늘의 깊은 풍미를 즐길 수 있는 치킨이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