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새봄맞이 '뉴 코란도 C' 고객 이벤트
스크롤 이동 상태바
쌍용차, 새봄맞이 '뉴 코란도 C' 고객 이벤트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7.03.03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 쌍용자동차는 새봄을 맞아 'New Style 코란도 C'의 매력을 알리고 푸짐한 혜택도 제공하는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은 시승행사 'Power Driving Experience'의 안내 포스터 ⓒ 쌍용자동차

쌍용자동차는 새봄을 맞아 'New Style 코란도 C'의 매력을 알리고 푸짐한 혜택도 제공하는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쌍용차는 오는 4월까지 전시장 방문객을 대상으로 New Style 코란도 C의 매력을 알리는 '매력노트를 찾아라'와 시승을 통해 상품성과 주행성능을 체험하고 가격혜택도 받는 시승행사 'Power Driving Experience'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력노트를 찾아라 이벤트는 다음달 30일까지 전국 쌍용차 전시장에서 코란도 C의 8가지 매력이 담긴 매력노트를 찾아 응모권을 작성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밀리타 카페오 솔로 커피머신(3명) △티볼리 브랜드 컬렉션 워치(20명) △외식상품권(20명) △커피교환권(200명) 등의 사은품이 지급된다. 당첨자 발표는 5월 9일 이뤄지고 당첨 여부는 개별 통보한다.

코란도 C를 구매 전에 시승해 보고 경품의 행운도 안을 수 있는 Driving Experience 시승행사도 진행된다. 홈페이지를 통해 시승 신청 후 차량을 시승하는 고객들에게는 3월 말까지 구매 시 계약금 10만 원을 면제해 준다.

더불어 시승기를 작성하면 우수시승기를 선발해 △몽블랑 키홀더(10명)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1만 원(전원)을 증정한다. 행사는 다음달 30일까지 진행되며, 우수시승기 심사 결과는 5월 9일 발표한다.

쌍용차는 고객들에게 신차 품질을 보증하는 '품질자신' 프로그램도 진행한다. 3월 구매 고객에게는 차체·일반부품 무상 보증 기간을 동급최대인 5년/10만km(체어맨 W 제외)로 연장해 주며, 품질 불만족 시 출고 30일 내 동일 사양으로 교환해 준다.

모든 이벤트 참가나 자세한 내용 확인을 원하는 사람은 쌍용차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