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LG 창립 70주년 기념 U+패밀리샵에서 특가 제공
스크롤 이동 상태바
LGU+, LG 창립 70주년 기념 U+패밀리샵에서 특가 제공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7.03.07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 LG유플러스는 LG창립 70주년을 맞이해 U+패밀리샵에서 유플러스 고객만을 위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7일 밝혔다. ⓒ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LG창립 70주년을 맞이해 U+패밀리샵에서 유플러스 고객만을 위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7일 밝혔다.

U+패밀리샵은 유플러스의 고객이 LG의 생활용품과 화장품(LG생활건강), 건강기능식품(LG Chem), 가전/전자제품(LG전자) 등을 좋은 가격에 믿고 구매할 수 있는 쇼핑몰이다.

이번에는 LG창립 70주년을 기념한 특가기획전 및 추가 할인쿠폰 제공, 다양한 이벤트까지 진행해 유플러스 고객 모두가 소중한 LG가족이라는 소속감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우선 LG생활건강샵에서는 오는 26일까지 7000원 특가기획전을 통해 샴푸, 바디워시, 세제 등 인기 생활용품 총 15종을 7000원 균일가로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특히 해당 기간 동안 LG생활건강샵에서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생활용품 기준, 화장품/샵인샵 제품 제외)중 우수댓글을 작성한 고객 70명을 선정해 LG전자의 싸이킹 청소기를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된다.

리튠샵과 LG전자샵에서도 특가기획전과 인기상품 7% 추가 할인쿠폰 제공 이벤트를 31일까지 진행하며 이벤트 기간 동안 7일 연속 방문해 출석 체크한 고객에게는 7% 장바구니 할인쿠폰(중복 사용 불가)을 증정한다.

3월 한달 간 U+패밀리샵에서 7만원 이상 구매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CGV영화예매권(1인 1매, 총 1000명)을 제공하는 행사도 진행된다. 또한 8일부터 U+멤버십 고객에게는 멤버십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유플러스 고객만을 위한 LF몰 7% 플러스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U+패밀리샵은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통합 앱 마켓 원스토어에서 U+패밀리샵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아 이용할 수 있으며 LG유플러스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로그인 후 접속 가능하다.

최재영 LG유플러스 고객마케팅담당은 "LG창립 70주년을 기념한 U+패밀리샵의 다양하고 풍성한 이벤트는 유플러스 고객들과 함께하는 특별한 '생일 잔치'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을 진정한 가족처럼 소중히 모시며 믿음과 신뢰를 바탕으로 실질적인 혜택 제공에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