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김현정 기자)
우리은행은 올포미 적금 및 카드 패키지가 지난 2월말 기준 30만좌를 돌파했다고 8일 밝혔다.
올포미는 지난해 4월 나홀로족을 타겟으로 출시한 상품이다. 리조트/펜션 무료 1박, 롯데관광 여행할인, 워터파크 할인 등 다양한 부가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나홀로족의 생애주기에 맞춰, 차량 및 주택구입 등의 이벤트 발생시 잔여회차 미납시에도 약정이율을 제공하는 납입유예 서비스도 제공한다.
올포미 카드는 1인 가구가 주로 사용하는 7대 업종(편의점, 홈쇼핑, 이동통신, 병의원 등) 속 개인별 소비성향을 빅데이터로 분석했다. 이에 업종별로 5~10%의 할인 혜택도 부여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혼밥, 혼술족과 같은 1인 가구를 위한 상품이 은행에서도 인기다"라며 "앞으로도 우리은행은 사회트렌드에 맞는 상품출시를 통해 고객과 함께 커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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좌우명 : 행동하는 것이 전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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