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테크윈, 육군 26사단과 취군진담 협약…취업 멘토링 재능기부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한화테크윈, 육군 26사단과 취군진담 협약…취업 멘토링 재능기부
  • 송지영 기자
  • 승인 2017.03.08 1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송지영 기자)

▲ 한화테크윈 임직원과 군 장병들이 멘토링 결연을 맺고 취업 노하우, 실제 업무 소개 등의 다양한 대화를 나누고 있다. ⓒ 한화테크윈

한화테크윈은 지난 7일 육군 제26사단에서 신현우 한화테크윈 대표와 신인호 육군26사단장이 참석한 가운데 취군진담 행사의 협약식과 사랑의 독서카페 기증식을 개최했다고 8일 밝혔다.

취군진담은 한화테크윈 임직원이 취업을 준비하는 군 장병들에게 멘토링을 제공하는 재능기부형 사회공헌 활동이다. 한화테크윈의 인사팀 채용 담당자와 군 간부 출신 직원, 26사단을 전역한 직원 등이 멘토로 참여하며 취업 전문 강사의 특강도 병행된다.

취군진담의 구체적인 활동으로 한화테크윈 임직원은 군 장병에게 자기소개서 작성 요령을 지도·첨삭하고 모의 면접을 진행한다. 또한 군 장병은 한화테크윈 사업장을 찾아 업무 소개 듣고 다양한 대화를 나누게 된다.

이날 멘토링 활동에 참여한 26사단 장병은 "요즘 취업빙하기라고 불릴 정도로 취업이 어려운데 한화테크윈 직원들에게 취업 노하우와 실제 업무 프로세스 등 다양한 이야기를 듣게 되어 많은 도움이 될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한화테크윈은 지난해 사랑의 독서카페 사업에 참여해 육군에 독서카페 3개 동과 도서 등을 기증했으며 이날도 독서카페 1개 동을 26사단에 기증하기로 했다.

담당업무 : 항공,정유,화학,해운,상선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서두르지 말되, 멈추지 말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