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SSG닷컴, 공유 ·공효진 ‘쓱’ 돌풍 이어간다
스크롤 이동 상태바
신세계 SSG닷컴, 공유 ·공효진 ‘쓱’ 돌풍 이어간다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7.03.08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신세계그룹의 온라인 쇼핑몰 SSG닷컴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공유와 공효진과 함께‘쓱(SSG)’ 돌풍을 이어간다. ⓒ신세계그룹

신세계그룹의 온라인 쇼핑몰 SSG닷컴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공유와 공효진과 함께‘쓱(SSG)’ 돌풍을 이어간다고 8일 밝혔다.

SSG닷컴은 지난 2월 말 배우 공유, 공효진과 대표모델 재계약을 마치고 3월 중순부터 2017년 새 브랜드 캠페인인‘쓱(SSG)스럽다’를 선보인다.

‘쓱(SSG)스럽다’는 지난해 최고의 화제를 불러일으킨 ‘SSG=쓱’에 이은 새 캠페인로,이를 통해SSG닷컴만의 차별화된 서비스와 독점적인 상품을 강조할 계획이다.

캠페인은 오는3월 중순, SSG닷컴 홈페이지를 통해 최초 공개 될 예정이며,해당 이미지는 스크린세이버·핸드폰 배경화면 등 다양한 형태로 소장 할 수 있다.

‘쓱’캠페인은 고급스럽고 세련된 화면,위트있는 스토리와 임팩트있는 사운드까지 다양한 요소가 결합되어 소비자가 직접 찾아보고, 공유하고, 패러디하는 광고로 지난해 큰 돌풍을 불러일으켰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실제로 지난해 SSG닷컴 전체 매출은 전년대비 33% 이상 증가하는 등 괄목할만한 성장세를 보이기도 했다.

SSG닷컴 최우정 부사장은“올해도‘쓱(SSG)스러움’캠페인을 통해 SSG닷컴만의 차별화되고 세련된 브랜드 이미지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 시킬 예정이다”며 “지속적인 상품과 서비스 개발을 통해 오프라인 뿐 아니라 온라인 시장에서도 일류기업으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